로얄 살루트 32년산 가격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스키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최고중 하나로 꼽히는 로얄살루트 인데요. 오늘은 로얄 살루트 32년산 가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아무래도 면세점에서 구매를 하실때 가장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수가 있어요. 로얄 살루트 32년산 가격은 상당히 고가라 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21년산과 38년산의 중간정도이기는 한데요.

 


 

 


시중에 유통이 되어지는 32년산은 주로 500ml일거에요. 이 경우 면세점에서는 저렴하게는 300$에서 380$달러까지 판매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500미리 기준으로 보통 350$라고 보시면 될것 같은데요.

 


 

 

 


면세점에서도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정도라 보시면 되고 여기에서 환율에 다라서 원화로 가격이 크게 달라질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면세점이 아닌 백화점에서 구매를 하신다고 한다면 2배 이상은 주셔야할거에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32년산은 로얄살루트 브랜드 탄생의 60주년 기념으로 나온 제품인데요. 로얄 살루트 32년산 가격이 어마어마한 만큼 퀄리티 또한 뛰어난데요. 보면 공병도 고가에 거래가 되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500ml 32년산 공병 시중에 거래되어지는 가격도 3만원에서 5만원정도 하는것 같아요. 워낙에 화려하고 예쁘기 때문에 장식용으로도 그만이죠. 오늘은 로얄 살루트 32년산 가격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